2013년 2월 15일 금요일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증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


시온에는 육적 시온과 영적 시온이 있습니다.
육적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것으로 다윗이 세웠고, 영적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으로 예수님이 세우셨습니다.
먼저 다윗과 예수님의 관계를 연구해 보겠습니다.

겔 37:24~25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이 말씀이 실제 다윗에 대한 예언입니까? 아닙니다.
왜냐하면, 에스겔서는 다윗이 죽은 지 약 450년 후에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에스겔 선지자가 예언한 다윗은 누구에 대한 예언인지 알아 봅시다.

눅 1:31~32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꼐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누가 다윗의 위에 앉으셨습니까? 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예언적 다윗은 에수님 입니다. 그러면 왜 예수님을 다윗으로 예언했겠습니까?
구약시대 다윗이 한 일을 통해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들을 예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다윗과 에수님을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림자인 다윗이 한 일을 살펴봅시다.
다윗의 생애에서 가장 기억할 만한 일은 시온을 건설한 일입니다.

삼하5:7~10 다윗이 시온 산성을 빼앗았으니 이는 다윗성이더라... 다윗이 그 산성에 거하여 다윗 성이라 이름하고 밀로에서부터 안으로 성울 둘러 쌓으니라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함께 계시니 다윗이 점점 강성하여 가니라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가나안에 들어가서도 오랫동안 시온을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다윗 왕이 되고서야 비로소 시온을 정복하였습니다.
예언상 다윗은 예수님을 뜻하므로, 이 예언에 따라 예수님도 영적 시온을 건설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건설하신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사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을 보이리니

시온을 어떤 곳이라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교회를 세우심으로 시온을 건설하셨습니다.
과연 예수님게서 하나님의 절기로 시온을 건설하셨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절기를 지키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마26:17).
그리고 초막절 절기를 지키시며 생명수의 축복을 약속하셨으며 오순절 절기를 통해 성령을 부어주셨습니다(요7:2, 행 2:1). 또한 주간 절기인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눅4:16).
육적 다윗이 육적 시온을 건설했듯이 영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새 언약의 절기로 영적 시온을 건설하였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들이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 급기야 마귀에 의해 새 언약 절기가 다폐지되고 중세 종교암흑세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성경에는 이런 일이 있을 것까지도 미리 예언되어 있습니다.

단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지극히 높으신 분은 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는 누구겠습니까? 사단 마귀입니다.
그 마 귀가 장차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때와 법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 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321년에는 안식일이 폐지되고 일요일이 확립되었습니다.
그리고 325년에는 유월절이 폐지되었고 이후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들어 왔습니다.
그 외에도 예수님께서는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들이 다 폐지 되었습니다.
이렇게 절기가 다 사라졌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이므로, 절기가
폐지되었다는 것은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화되었다는 뜻입니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봅시다

사51:3 대저 나 여호와가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그 광야로 에덴 같고 그 사막으로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하였나니

다니엘 선지자는 하나님의 절기가 변개될 것이라고 예언하였고, 동일한 예언을 이사야 선지자는 시온이 황폐화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시온이 계속 황폐한 상태로 버려져 있다면 구원은 어떠허게 받을 수 있으며 천국은
어떻게 갈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마지막 때 구원 받을 백성을 위하여 시온은 다시 건설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무너진 시온은 언제 재건될까요?

미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고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말일은 '끝 말, 날 일'로 이 말씀은 마지막 날에 대한 예언입니다.
말일에는 많은 민족들과 이방들이 어디로 몰려간다고 하였습니까? 여호와의 전의 산이 라고 하였는데 다시 말하면 시온입니다.
시온으로 많은 민족이 모여 온다는 것은 말일에 시온이 재건된다는 뜻입니다. 시온이 없다면 어떻게 그곳을 향하여 몰려 갈 수가 있겠습니까?그렇다면 황폐해진 시온을 누가 다시 건설하겠습니까?

시 102:16~22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누가 시온을 건설한다고 하였습니까? 시편 87편 5절에도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운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존자는 지극히 존귀하신 분으로 하나님을 가리킵니다.
이처럼 성경은 한결같이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세워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육적 시온은 육적 다윗이 건설하였듯이 영적 시온은 예언적 다윗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건설하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님께서 시온을 세우시므로 말일에 민족들이 시온에 모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22절에서도 미가 4장과 같이 그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길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무너진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시겠습니까? 시온은 절기 지키는 교회이므로 잃어버린 절기를 회복함으로 재건하십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때 예언적 다윗으로 오실 하나님은 반드시 어떤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까? 절기입니다. 이런 성경의 예언에 따라 3차 7개 절기로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분이 누구십니까? 아버지 안상홍님입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땅에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이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에 새 언약 생명의 절기를 다시 찾아주셔서 시온을 건설해주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신 안상홍님께 더욱 감사를 올리는 자녀들이 되도록 합시다.

댓글 4개:

  1. 잃어버린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
    분명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2.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가야만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온을 세워주신 안상홍님, 그리고 시온에서 함께하시는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말일에 3차의 7개 절기를 지키는 시온을 세워주셔서 구원을 허락하여 주신 하늘아버지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친히 시온을 세워주시고 그 안에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 우리의 엘로힘 하나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