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7일 목요일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교회라는 곳은 구원의 진리와 하나님을 부는 곳인다.
울나라에는 7만개의 교회가 있고, 이런 교회를 운영하는 목회자가 20만명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의 공통점은 모두가 성경을 가지고 하나님을 논한다는 점입니다.
과연 우리나라에 있는 7만개의 교회가 진정한 하나님을 믿고 있으며 그곳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일까요 ??

계 5:1~5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복나 학에 ㅎㅂ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하나님의 보좌에 앉아 계신 분은 당연히 하나님이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책도 당연히 성경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니메서는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성경 외에 그 어떤 다른 책을 주신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성경을 어떻게 하였습니까? 일곱인으로 봉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누구 외에는 성경을 개봉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의 뿌리입니다.
이 말씀을 볼 때 우리는 어느 교회로 가야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찾아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때에는 다윗을 구하고 경외하는 사람들만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호 3:5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末日)에는 누구를 구하고 경외해야 하나님의 은총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입니다. 성도들이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은총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 예언은 마지막 때 다윗을 만나지 못한다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 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시켜주시고, 우리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분은 누구일까요 ?

계 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

누가 다윗의 뿌리라고 하였습니까? 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계시록 5장에 예언된 다윗의 뿌리는 초림 예수님일까요 재림 예수님 일까요?
재림예수님입니다.
계시록 5장은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한때 인봉되었다가 그 후에 다시 개봉하실 역사에 대한 예언으므로, 이 예언은 재림 때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수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겠습니까?
재림 예수님은 그분을 알아 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사 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 장차 우리 영혼을 살려줄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실 것이라는 예언된 말씀입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은 누구에게 허락된 확실한 은혜라고 하였습니까 ? 다윗입니다.
이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다윗에게 허락하신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는 말씀에 주목해봅시다.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입니까?

마 26:26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또한 누가복음에서는 이 언약을 새언약이라고 하였습니다.

눅 22:20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니메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조금 전 살펴본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서는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쀠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1,600여 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이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입니다.

결국 안상홍님께서 다윗의 뿌리심으로,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만이 성경을 올바르게 해석하고, 하나님의 뜻을 지킨다는 것이 됩니다.
진정 구원받고자 한다면 사람의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성경을 통하여 하나님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 ^

댓글 4개:

  1. 다윗의 뿌리 = 예수님 = 안상홍님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 = 하나님의 교회!^^

    답글삭제
  2. 다윗의 뿌리로 이땅에 오신 안상홍하나님 만이 성경의 하나님의 뜻을 올바르게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3. 다윗의 뿌리가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유일한 구원의 약속이 있는 교회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다윗의 뿌리를 영접지 않았거나 다윗의 뿌리의 가르침을 받지 않은 교회는 다 거짓교회입니다!

      삭제